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05
연예

있지, 브레이브걸스 제치고 1위…오마이걸·NCT DREAM 컴백(뮤직뱅크)[종합]

기사입력 2021.05.14 18:34 / 기사수정 2021.05.14 18:34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뮤직뱅크' 그룹 있지가 1위를 차지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5월 둘째 주 1위 후보로 브레이브걸스와 있지가 오른 가운데, 있지가 1위를 차지했다.

있지는 30일 발매한 '마.피.아. In the morning'으로 1위를 수상한 후, "먼저 '마.피.아. In the morning'와 있지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믿지(팬클럽) 덕분에 이 상을 받은 것 같다. 믿지 사랑하고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앵콜 무대에서 파트 체인지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NCT DREAM과 오마이걸, 둘째이모 김다비, 원어스, 우주소녀 더 블랙이 컴백 무대를 꾸몄다.

콘셉트 장인 원어스는 'BLACK MIRROR'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우주소녀 더 블랙은 지난 12일 발매한 싱글 'My attitude(마이 애티튜드)'의 퍼포먼스로 화려한 데뷔 무대를 장식했다.

타이틀곡 'Easy'는 사랑에 빠진 이에게 부드럽고 천천히, 하지만 강렬하고 치명적인 유혹의 손길을 건네는 곡이다. 매혹적인 보컬의 조화와 더불어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시크한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세련된 스타일링까지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NCT DREAM은 타이틀곡 '맛 (Hot Sauce)'으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맛(Hot Sauce)'은 중독성 강한 힙합곡이다. 퍼포먼스 역시 다이내믹하고 에너제틱한 바운스가 느껴지는 군무와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가 어우러진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카리스마를 컴백 무대에서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둘째이모 김다비가 신나는 템포에 '사이다' 같은 가사가 담긴 '오르자'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지난 10일 발매한 '오르자'는 직장 조카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힘들어하는 시기에 다 같이 파이팅하자는 이모의 응원가로, 일주일 열심히 일하고 신나게 한바탕 놀아보자는 염원을 담은 곡이다.

오마이걸은 다채로운 보컬 하모니와 중독적인 훅이 돋보이는 누 디스코 스타일의 타이틀곡 'DUN DUN DANCE'로 밝은 에너지를 가득 담은 퍼포먼스로 컴백 무대를 꾸며 시선을 끌었다. 또, 수록곡 'Dear you' 무대도 공개해 팬심을 저격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AB6IX, D.Ark, ENHYPEN, ITZY, NCT DREAM, P1Harmony, 둘째이모 김다비, 블리처스, 서성혁, 오마이걸, 우주소녀 더 블랙, 원어스, 체크메이트, 하이라이트, 핫이슈가 출연했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