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그우먼 허민이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공개했다.
허민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와 히트다 히트. 와 사진으로 보니까 확 비교가 되네요. 오른쪽이 오늘 찍은 생카 무보정 사진이에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허민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이 담겼다. 다이어트 후 허민은 뱃살이 사라지고 잘록한 허리라인까지 드러낸 모습. 허민의 변화가 놀라움을 안긴다.
더불어 그는 "저는 식단은 못해요. 원래 먹는 걸 워낙 좋아하고 많이 잘 먹기도 하고 애 둘 며느리 육아 도와주러 오신 아버님과 같이 저녁을 먹어야 하거든요. 혼자 샐러드 먹고 하기가 좀.. 우리 아버님이야 충분히 이해해주시지만 저도 육아와 일하며 맛있는 것도 못 먹으면 우울해져가지고요"라는 말로 식단 조절 없이, 모유수유가 끝난 후인 3월부터 다이어트를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보 나 이렇게 다시 쫌 허리 날씬해졌다. 아직 살 좀 빠진 거 못 본 남편. 노출했다고 혼날 것 같아서, 곧 삭제될 수 있어요"라는 글도 덧붙였다.
한편 허민은 야구선수 정인욱과 결혼했으며, 지난해 9월 둘째를 득남하며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허민 인스타그램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