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1:21
연예

'제이쓴♥' 홍현희 "101번 썸 경험 有"…부케 '썸도사' 변신 (연애도사)

기사입력 2021.05.14 10:57 / 기사수정 2021.05.14 10:57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결혼 전 101번의 썸을 경험한 홍현희가 연애 카운슬링에 나선다.

18일 첫 방송되는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는 인연을 찾고 싶은, 연애에 고민이 있는 싱글 남녀 연예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각 분야 연애 도사들이 연애 성향과 연애 전망을 분석해 맞춤형 상대까지 찾아주는 미팅&토크 리얼리티 프로그램.

홍진경, 홍현희, 신동이 진행을 맡은 ‘연애도사’는 타로, 명리학, 점성학, 커플 매니지먼트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본격적인 찐 연애 카운슬링 프로그램이다. ‘연애도사’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방법, 시청 포인트를 미리 공개한다.

# “연애 경험 多, 차인 경험 無” 자칭 타칭 연예계 최고 ‘연애도사’들의 MC 출격?!

바야흐로 부캐 전성시대! 예능 베테랑 3MC 홍진경, 홍현희, 신동이 각양각색 ‘연애 도사’가 돼 나타난다. 단 한 번도 이성에게 차여본 적 없다는 ‘연애왕 찐천재’ 홍진경은 찐도사, 결혼 전 101번의 썸 경험자 팜므 파탈 홍현희는 ‘썸도사’, 소개팅 주선 성공률 100%, 눈빛만 봐도 연애기류를 캐치한다는 신동은 ‘촉도사’로 활약한다.

결혼 생활 18년 차로 ’찐‘ 사랑 진행 중인 홍진경과 워너비 부부로 떠오른 홍현희, 자신의 스타일리스트-메이크업 실장 부부를 탄생시킨 신동까지 3MC는 검증된 노하우로 연애에 고민 많은 이들에게 속 시원한 조언과 맞춤형 솔루션까지 제시한다. 뿐만아니라 최근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예능 치트키들의 조합인만큼 강력한 웃음과 재미 또한 놓치지 않는다.

# 사주, 타로, 점성술, 커플매니저까지 동서양 연애 도사 총출동! 스타들의 ‘연애 고민’은?

‘연애’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수많은 사람의 공통 관심사다. ‘연애도사’에서는 사주, 타로, 점성술, 커플매니저까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등장,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스타들의 연애썰을 풀어낸다.


‘연애도사’를 찾은 스타들은 특별한 ‘밀실 천막’에서 전문가와 1대1 만남을 진행한다. 이로 인해 나도 모르게 술술 풀어내는 무장해제 된 스타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헌신하다 헌신짝 된 스토리부터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가슴 아린 짝사랑 이야기까지 베일에 싸인 스타들의 솔직 발칙한 연애사는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 들어는 봤나 ‘도사팅’? 연애 세포 자극하는 맞춤 소개팅

리얼 연애 토크쇼 ‘연애도사’는 ‘연애’에 대한 ‘토크’만으로 끝나지 않는다. 게스트가 원할 경우, 전문가 군단과 제작진은 운명의 상대를 찾아 ‘연애도사’만의 시그니처 소개팅, ‘도사팅’을 주선한다.

3MC는 ‘도사팅’을 실시간 현장 라이브로 지켜보며 첫 만남의 어색함과 두근두근한 현장 분위기를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하고 대리 설렘을 안겨준다. 100% 리얼 스타들의 소개팅 장면은 ‘연애도사’만의 유니크한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연애도사'는 18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플러스 '연애도사'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