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13:17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이천희-전혜진 결혼발표…이필립 재벌 2세

기사입력 2010.12.27 20:29 / 기사수정 2010.12.27 20:29

온라인뉴스팀 기자
- 12월 27일 오후 8시 헤드라인



▶ 이천희·전혜진 깜짝 결혼 발표…'임신 8주'

배우 이천희가 전혜진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이천희는 27일 오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혜진과의 결혼을 공식으로 발표했다.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글에서, 이천희는 <글로리아>라는 작품과 함께하며 행복하던 중 더욱 더 행복한 일이 생겼다며, 팬들에게 결혼소식을 알렸다.

그는 "최근 저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새롭고 기적처럼 놀랍고 기쁘고 행복합니다"라며 "드디어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 그리고 그녀와 곧 결혼하려구요"라며 축하를 부탁했다.

이천희는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서 상대역으로 함께 연기했던 전혜진이란 배우를 극중에서 나를 아저씨라고 부르는 꼬마 아가씨였다고 소개했다.

처음에는 동료연기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었지만, 드라마가 끝나고 보니 여자로 보였고 점점 좋아하는 마음에 자주 연락하고 밥 사주고 커피 사준다는 핑계로 자주 보게 됐다는 것.

결국 이천희는 전혜진에게 고백했고 지난 4월부터 연인으로 지내왔다. 9개월간 교제한 뒤 이천희는 한 콘서트 장에서 프러포즈하며 결혼 승낙을 받았다.

또한 결혼 소식과 함께 이천희는 전혜진이 임신 8주차라며, 내년이면 아빠가 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글로리아>가 끝나는 대로 결혼 준비에 들어가 오는 3월쯤 결혼을 올릴 계획이다.



▶ '무술감독' 이필립, 현실에선 '재벌 2세'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액션스쿨' 감독 임종수로 활약 중인 배우 이필립의 프로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08년 방영됐던 MBC 다큐멘터리 '성공스토리'에 글로벌 IT 기업 STG의 대표 이수동 회장이 출연해 그의 아들이 이필립임을 자연스레 밝힌 바 있다.
 
STG는 미국 워싱턴 DC에 본부를 두고 있는 IT 기업으로 연간 매출액 2000억 원을 기록했다.
 
미국 워싱턴 비즈니스저널이 선정한 25대 IT 기업에 꼽힌 바 있다.
 
이필립 역시 미국에서 미국 보스턴 대학 출신에 조지워싱턴대학교에서 석사 과정을 밟은 재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는 이필립이 미국에 거주할 당시 집 사진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나는 인터넷 대통령'…허경영, 대선 명함 공개

[엑스포츠뉴스=조성룡 기자] 2011년이 다가오면서 차기 대권 주자에 대한 이야기들이 뜨겁게 오고 가는 가운데 '허본좌' 허경영이 일찌감치 대선 출마를 공언하고 나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23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롸잇나웃~ 허경영 아저씨를 보았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한 공연장 앞에서 그를 보았고 같이 셀카를 찍었다는 것. 실제로 이 글에는 찍은 사진을 올렸다.

하지만, '웃음 포인트'는 그것이 아니었다. 사진을 찍고 나서 준 명함이 더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명함에는 '인터넷 대통령'이라는 직함과 함께 '본좌 허경영'이 쓰여져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더군다나 경력 사항에는 대통령 출마 이력과 함께 '제 18대 대선 출마 예정'이라고 쓰여있어 2012년에 다시 대통령 선거에 나올 것임을 공언하고 있다. 뒷면에는 그의 공약이 써있고 '콜 미 전국 1위, 라잇 나우 전국 1위' 등 히트곡도 소개되어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또 대선에 나오나", "수능 폐지는 마음에 든다", "또다시 사람들을 유혹하네" 등 다양한 반응이 나오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