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게인' 18호 가수 신민철이 신곡 '내게 봄처럼 와줘요'를 발매한다.
최근 JTBC '싱어게인'에서 18호 가수로 화제가 된 그룹 티맥스 출신 가수 신민철이 6일 정오 싱글 '내게 봄처럼 와줘요'를 발매하며 오랜만에 컴백한다.
'내게 봄처럼 와줘요'는 유명 작곡가 8ballsound의 김성태가 작사, 작곡하고, 드라마 'SKY 캐슬' OST 'We All Lie(위 올 라이)'로 유명한 실력파 가수 하진(HAJIN)이 코러스로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봄에 빗대어 신민철만의 아련한 감성과 하진의 섬세한 코러스를 느낄 수 있는 복고풍 발라드 곡이며, 걸그룹 MAKA MAKA(마카마카)의 다슬이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AO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09년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파라다이스'로 많은 이에게 사랑받았던 신민철이 자신의 진정한 노래를 들려주고자 많은 고심 끝에 이번 앨범을 발매하게 됐다"라며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민철은 오는 8일 라이브 전문 플랫폼 FCLIVE 채널에서 해외 팬들을 위해 온라인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에서 그동안 소통하지 못했던 팬들을 위해 신곡 무대와 더불어 보여주지 못했던 곡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민철의 온라인 콘서트는 8일 오후 7시 FCLIVE 채널에서 유료로 생중계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AOB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