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VAV가 부드러운 봄바람과 함께 돌아온다.
지난 4일과 5일 VAV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Always’(어웨이즈)의 앨범 커버와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VAV는 파스텔톤의 의상과 함께 한층 더 성숙해진 청량미를 뽐내는가 하면, “언제나처럼 옆에 있어줄게 나 누가 뭐래도 난 너와 함께”라는 멘트가 함께 공개돼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어웨이즈’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어웨이즈’와 멤버 에이스의 솔로곡 ‘Good Bye’(굿바이), ‘Dry Flower’(드라이플라워) 총 3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대를 앞둔 에이스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그동안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모두 담아내 눈길도 끈다.
특히 타이틀곡 ‘Always’는 심플한 기타 연주와 멤버들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기타곡으로, 지난 2019년 발매한 ‘Sweet Heart’(스위트 하트)에 이어 또 한 번 팬들을 위해 특별 준비한 곡이다.
멤버 에이스의 솔로곡 ‘Good Bye’에서는 피아노 연주와 후렴구의 사운드가 대조되는 포인트와 함께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느낄 수 있으며, ‘Dry Flower’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첫눈에 반한 이성에게 숨김없이 마음을 표현하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예고한 VAV는 오는 10일 신곡 ‘어웨이즈’ 발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