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어린이날을 맞아 연우와 하영이의 평행이론 영상이 공개됐다.
5일 유튜브 도장TV에서는 '어린이날 기념!! 연우&하영 평행이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이 영상은 우연히 사진첩을 보다 엄마(a.k.a. 장회장)가 발견한 영상으로 어린이날을 맞아 만들어보았습니다!"라는 문구로 시작했다.
2016년 29개월인 연우와 2021년 29개월인 하영이의 동물 묘사를 비교한 영상이었다.
29개월 연우가 "사자는 어흥, 고양이는 아야~ 양, 멍멍이는 아야~ 양, 양은 야앙"이라며 동물 흉내를 내자, 엄마 장윤정은 "어이구 무서워라"라고 반응하며 폭소했다.
29개월 하영이는 나비에는 양팔을 휘젓는가 하면 곰을 표현해 엄마 장윤정을 미소 짓게 했다. 이어 "우리만 신기해? 둘의 29개월 평행이론"이라는 자막이 등장했다.
영상에는 초등학생이 된 의젓하고 스윗한 연우의 5년 전과 하영이의 현재의 모습이 나란히 등장해 미소를 자아냈다. 엄마 아빠를 골고루 빼닮은 남매의 닮은꼴 외모도 눈길을 끌었다.
도경완 장윤정 부부는 영상 마지막 "연우야 하영아 사랑해(하트)"라는 자막을 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도경완과 장윤정은 지난 2013년 결혼, 슬하에 아들 연우 군과 딸 하영 양을 두고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도장TV 캡처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