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Butter' 콘셉트 클립 영상에서 섹시하면서 큐티한 매력을 펼치며 전세계 팬심을 강탈했다.
지난 4일 0시 빅히트 뮤직 공식 SNS에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디지털 싱글 ‘Butter’ 콘셉트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정국은 먼저 양팔을 벌려 하늘을 나는 듯한 포즈, 손가락으로 카메라를 가리키는 포즈 등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정국은 토스트 위에 올라온 하트 모양의 버터를 바르며 무언가를 암시하듯 미소를 지어 시선을 끌어 모았다.
또한 의미심장한 표정과 제스처를 반복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유발 시켰다.
더불어 화려한 빛과 함께 정국의 손과 발, 얼굴 등을 클로즈업한 장면들은 묘한 분위기도 풍겼다.
이어서 정국은 신이 난 듯 뛰어다니고 입술을 쭉 내미는 등 귀염 뽀작한 러블리 매력을 뽐냈다.
그는 광학적 특성을 살린 조명 아래 황홀한 몽환미와 신비로움을 발산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의 새 디지털 싱글 'Butter'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 뮤직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