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2:49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아이유 옛사랑 열창…씨티은행 24시간 연장

기사입력 2010.12.24 18:18 / 기사수정 2010.12.24 18:19

온라인뉴스팀 기자
- 12월 24일 오후 6시 헤드라인



▶ 이문세, '옛사랑' 부른 아이유 극찬

가수 아이유가 이문세의 '옛사랑'을 부르고 극찬을 받았다.

아이유는 24일 MBC FM 라디오 '오늘 아침 이문세입니다'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이문세의 '옛사랑'을 열창해 이문세의 찬사를 들었다.

이문세는 "다른 가수들이 부른 '옛사랑'을 많이 들어봤지만, 이 노래만큼은 내가 부른 버전이 제일 낫다고 생각해왔다. 그런데 오늘은 아이유에게 내 노래를 뺏기 기분이다"라며 "다른 곳에서 이 노래 자주 부르지 말라"고 농담을 던졌다.

또한, 이날 아이유는 자신의 외모에 대해 "사실 내 외모가 연예인치고는 그렇게 뛰어나다고 생각 안한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아직 어리기 때문에 성형하는 것은 겁이 난다"며 "그래서 화장품으로 콤플렉스를 커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유는 신곡 '좋은 날'로 각종 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 '전산 마비' 씨티은행, 전 지점 24시간 연장 근무

한국 씨티은행이 24일 전 지점 24시간 연장 근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한국 씨티은행은 갑자기 찾아온 한파로 인해 전 지점과 인터넷 뱅킹 업무가 중단됐다.
 
금융권에 따르면 24일 오전 씨티은행 인천 전산센터 내 냉각기가 추위로 동파되면서 지점 거래와 ATM,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씨티은행 전 전산업무가 중단됐다.
 
씨티은행 측은 "현재 용인에 있는 백업 시스템을 가동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오후 6시 이전 정상 운영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날 24시간 전 지점 연장 근무를 통해 고객들의 지연된 업무를 처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티벳궁녀' 최나경, 반전몸매 드러낸 치어리딩 [화보]

티벳궁녀 최나경이 농구장에 깜짝 등장했다.

지난 22일 오후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서울SK와 부산KT의 경기에서, 티벳궁녀 최나경은 시투에 나선 데 이어, 치어리딩까지 하며 농구팬들을 즐겁게 했다.

최나경은 비록 동작을 틀리는 등 실수를 연발하기도 했지만, 큰 키와 날씬한 몸매로 현역 치어리더에 못지 않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최나경의 시투모습과 치어리딩의 모습을 화보로 구성했다.





▲ 티벳궁녀 최나경이 시투를 위해 입장하고 있다.

.



▲ 최나경이 시투를 마치고 아쉬워 하고 있다.







한편, 농구장에 깜짝 등장한 티벳궁녀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아 티벳궁녀님..." "앗, 티벳궁녀 ㅋㅋㅋㅋㅋ"라며 반가움을 금치못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