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50
연예

정세운, 오늘(3일)'야간작업실' 호스트 출격…소통 천재 면모

기사입력 2021.05.03 09:4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따뜻한 감성과 소통을 선사한다.

3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정세운이 5월 3일부터 7일까지 네이버 NOW. '야간 작업실'의 호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야간작업실'은 늦은 밤 잔잔하고 훈훈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브 쇼로, 호스트인 적재를 대신해 정세운이 진행에 나선다.

정세운은 '야간작업실'을 통해 다채로운 에피소드는 물론, 팬들과 소통하며 다재다능 '싱어송라이돌'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또한 정세운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심야 시간을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정세운은 다양한 이야기와 라이브, 유쾌한 소통 등으로 따뜻한 봄 감성을 저격하며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정세운은 첫 정규앨범 '24' PART 1에 이어 PART2까지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쳐왔다. 또한 SBS 모비딕 웹예능 '고막 메이트 시즌3'와 KBS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등의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늘 5월 3일부터 7일까지 정세운이 호스트로 활약할 '야간작업실'은 매일 오후 11시 네이버 NOW.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