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 속 임영웅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최근 예스24에는 “롤링스톤 코리아 : 창간호 [2021]” 예약 판매 페이지가 오픈됐다.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에는 싸이를 포함한 P네이션 아티스트, 넬, 윤상, 새소년, 에픽하이 등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여했다.
그리고 임영웅이 그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특히 예약페이지에 공개된 화보 속 임영웅의 색다른 매력과 빛나는 미모는 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한편, 롤링스톤은 1967년 창간된 미국의 대표적 대중문화 잡지로, 대항문화의 상징과 같이 여겨지기도 했다. 음악 평론뿐만 아니라 정치 논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독일, 호주, 일본 등에 이어 롤링스톤의 12번째 국제판이 된다.
롤링스톤 홈페이지에 따르면 거스 웨너 롤링스톤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롤링스톤 브랜드를 한국 시장에 출시하는 데 대한 우리의 관심은 지난 몇 년간 한국 음악의 국제적인 인기와 성공으로 더욱 높아졌다"라고 밝혔다.
이엘이 미디어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인 레이 대표는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문화 세계화'를 꿈꾼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롤링스톤 코리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