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몬스타엑스와 함께한 새로운 디지털 뷰티 화보가 눈길을 끌었다.
이번 영상 및 디지털 화보 속에서 몬스타엑스는 강렬한 눈빛과 아이 메이크업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눈매를 더욱 매력적으로 완성해 준 제품은 4월 29일 어반디케이에서 새롭게 선보인 ‘네이키드 와일드 웨스트’다. 이 제품은 웜톤과 쿨톤의 쉐이드가 모두 담긴 활용도 높은 멀티 팔레트이다.
어반디케이는 네이키드 와일드 웨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출시 및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여 5월 3일부터 일주일 간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어반디케이의 스테디셀러인 미니 픽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몬스타엑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몬스타엑스 포토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에서 가장 기대감을 모았던 메인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어반디케이(URBAN DECAY)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