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2:57
연예

뉴이스트, 브레이브걸스 제치고 1위...있지 컴백 (뮤직뱅크)[종합]

기사입력 2021.04.30 18:53 / 기사수정 2021.04.30 18:53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뮤직뱅크' 뉴이스트가 1위를 차지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1위 후보에 브레이브걸스와 뉴이스트가 오른 가운데,  4월 마지막 주 1위를 뉴이스트가 차지했다.

뉴이스트는 지난 19일 정규 2집 앨범 [Romanticize]를 발매했다. 뉴이스트가 'INSIDE OUT'으로 1위를 한 후 "일단 저희 대표님 스태프분들 감사드리고요. 옆에서 늘 응원해주시는 러브분들 늘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뉴이스트는 이별 앞에서 아무렇지 않은 척했으나 자신의 본심을 깨닫고 상대에게 달려가는 복합적인 감정의 이동을 표현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그룹 ITZY는 30일 새 미니앨범 'GUESS WHO'를 발매한 후, '마.피.아. In the morning'으로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신곡 '마.피.아. In the morning'는 마피아 게임에서 착안해 호기심과 독특함을 동시에 더했고, 자신의 감정을 베일에 가린 채 다가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멤버 한 명씩 카메라와 아이컨택하며 무대를 꾸며, 강렬한 첫 시작을 열었다.


그런가 하면 KBS 2TV 드라마 '이미테이션'의 걸그룹 티파티(정지소+임나영+민서)가 'Show Me'라는 곡으로 데뷔했다.

티파티의 청순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한껏 보여줄 수 있는 곡으로, 특히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정지소, 임나영, 민서가 약 7개월간 한 팀으로 호흡을 맞췄다.

또, STAYC는 각각의 개성을 가진 멤버들의 비주얼 만큼이나 통통 튀는 의상으로 청량한 매력을 선사했다. '전원 센터'다운 비주얼, 상큼하고 풋풋한 매력과 분위기, 사랑스러움을 가득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었다.

한편,  AB6IX, ENHYPEN, ITZY, NTX, 온리원오브, P1Harmony, STAYC, 노라조, 뉴이스트, 루나솔라, 맥대디, 옐로, 비비, 이상호, 이상민, 온앤오프, 이진혁, 티파티, 핫이슈가 출연했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