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07
연예

ITZY 류진 "한소희 닮은꼴? 어찌할 바 모르겠다" 겸손 (아이돌리그)

기사입력 2021.04.30 14:1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한층 강렬해진 신곡 '마.피.아. In the morning'로 돌아온 ‘퍼포먼스 장인’ ITZY가 ‘아이돌리그’를 다시 찾는다. 

1일 방송되는 STATV ‘아이돌리그’에서는 비투비 서은광이 ITZY가 등장하자 격한 리액션으로 맞이한다. 알고 보니 서은광이 과거 자신의 군 복무 시절 데뷔했던 ITZY에게 남다른 친밀감을 가지고 있었다고. 이날 서은광과 ITZY는 환상적인 티키타카를 선보여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ITZY 막내 유나가 비투비 서은광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유나는 서은광과 듀엣으로 비투비의 노래를 부르고 비투비 앨범 수록곡들을 거침없이 나열하는데, 이는 비투비 덕후였던 유나의 친 언니 영향 때문이었던 것.

심지어 유나는 “친언니를 따라 비투비 선배님의 공연을 보러 갔다가 캐스팅되어 지금의 ITZY로 데뷔할 수 있었다”고 전하자 서은광이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평소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는 채령도 특유의 엉뚱함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스피드 토크’ 미션에서 손을 들고 해맑게 질문하는 채령의 모습에 MC 서은광이 귀엽다는 듯 환하게 웃는다.

갑자기 채령이 서은광을 빤히 바라보더니 “식도가 보인다”며 진심으로 신기해하자 녹화장 내 모두가 빵 터졌다고. 이에 서은광이 “식도 어때요? 잘 생겼어요?”라고 되묻자 채령은 두 엄지를 번쩍 치켜들어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ITZY 내 ‘애교왕’ 류진은 팬들 사이에서 배우 한소희의 닮은 꼴로 유명하다. 이에 산다라박이 “’파란 머리 걔’로 불리는 것이 좋은지 아니면 ‘한소희 닮은 꼴’로 불리는 것이 더 좋은지?”라고 묻는다. 예상치 못한 질문에 류진은 ‘멘붕’ 상태가 됐지만 이내 ‘파란 머리 걔’를 택한다. 그리고 “한소희 선배님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어찌할 바 모르겠다”며 겸손함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매력 부자 ITZY가 출연하는 ‘아이돌리그’는 오는 1일 오후 8시 공개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STATV '아이돌리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