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산다라박이 속옷 내장 셔츠를 소개했다.
28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셀럽뷰티 시즌3’(이하 '셀럽뷰티3')에서는 이시영, 산다라박, 정혜성, 혜린, 딘딘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산다라박은 "여성분들을 위한 셔츠다. '이지룩'의 끝판왕이다"라며 한 브랜드의 셔츠를 소개했다. 산다라박이 소개한 셔츠는 물방울 굴곡 형태의 몰드가 내장돼있어, 여성들이 속옷 착용 없이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연출할 수 있었다.
이시영은 "이런 형태의 티셔츠나 원피스는 많이 봤는데, 셔츠는 처음 본다"라며 놀라워했다.
산다라박은 "속옷이 없는 셔츠는 최초로 만들어졌다. 속옷같이 밴딩이나 와이어 장치가 없는 제품이라 처음에는 어색할 수도 있지만, 편하고 헤어 나오지 못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시영은 "남자분들도 패치 붙이시는 분들이 많으시다. 딘딘 씨가 입어도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딘딘은 셔츠를 입더니 "있어 보여? 자신감이 생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시영은 "딘딘이 입어도 어색하지 않다는 것은 라인이 인위적이 않다는 거다"라며 극찬했다.
산다라박은 "피부에 가장 먼저 닿는 것이 속옷이다. 천연 섬유 '아사면'을 사용해서 통풍이 잘 돼서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라고 셔츠의 장점을 설명했다.
이시영은 "이지룩은 물론이고 외출복으로도 손색이 없어서 활용도가 높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KBS joy 리얼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3’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영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Joy 방송화면
.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