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기원규)가 5월 1일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총 5개관 775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별내를 오픈한다.
롯데시네마 별내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 위주로 구성된 주거단지 밀집지역에 위치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신축 건물 내 입점해 깔끔한 시설을 자랑한다. 또한 전 좌석 가죽시트를 도입해 쾌적한 관람환경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관을 기념해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오픈 기념 시사회를 개최하며 시사회 기간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 사이 방문 시 팝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더 파더', '작은 아씨들' 등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부터 '극장판 바다탐험대 옥토넛'의 신작과 '극장판 콩순이 : 장난감나라 대모험' 등 아이들을 위한 신작 애니메이션까지 다채로운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오픈 기념 시사회는 롯데시네마 별내 오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사회 전용 관람권을 다운로드 받아 예매 가능하다.
별내관 방문을 SNS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와플메이커,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 6월 30일까지 별내관에서 영화를 2회 이상 방문한 고객은 닌텐도 스위치, 주유상품권 10만원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뿐만 아니라 별내관에서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인증한 초·중·고등학생은 요일과 시간에 상관 없이 영화를 6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별내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시사회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모바일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