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코웨이' 광고에서 빛나는 청정 미남 포스로 여심을 저격했다.
최근 코웨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_청정 스토리 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블루 톤의 헤어를 한 멤버 정국은 특유의 청량함이 폭발하는 인간 공기청정기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도도한 눈빛과 시크한 무드로 세련된 도회적 매력과 매혹적인 남신 분위기를 자아내며 '심쿵'을 유발했다.
또 정국은 "어? 스피커 아니야?", "세균, 바이러스는?" 등의 짧은 멘트도 귀에 쏙쏙 박히게 구사했고 살아있는 표정으로 실감나는 수준급 연기 실력을 자랑했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Dynamite’로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3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새 기록을 썼다.
28일 일본 오리콘 최신 차트(5월 3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는 주간 스트리밍 랭킹(4월 19일~4월 25일 집계)에서 재생수 669만회를 기록, 누적 재생수 3억 653만 3,902회를 달성했다.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랭킹 집계에서 누적 재생수 3억회를 넘은 노래는 ‘Dynamite’가 역대 3번째며, 외국 가수로는 최초 기록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코웨이 공식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