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우월한 비율과 압도적 카리스마로 CG보다 뛰어난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27일 휠라 코리아(FILA KOREA)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FILA로 깨어나는 러닝본능’(RUNNER’S INSTINCT)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화보와 영상.
그중 멤버 지민은 우월한 비주얼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등장부터 눈길을 모았다.
블루 블랙과 그레이가 믹스된 헤어 컬러의 지민. 그는 화이트 후드 점퍼와 짙은 네이비 트레이닝 바지에 화이트와 블루. 레드가 섞인 운동화를 매치했다.
그는 '비율천재'로 불리는 완벽한 신체 비율로 1000% 소화하며, 스타일리쉬한 룩을 선보였다.
특히, 지민의 신비로운 헤어 컬러는 무결점 도자기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몽환적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무심한 듯 정면을 향하는 지민의 깊은 눈빛은 무심코 보는 이들까지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영상이 공개된 후 팬들은 “트레이닝 복을 입어도 감출 수 없는 신체 비율”, “매혹적인 지민의 시선에 홀릭되네요’, ‘지민이 입은 착장 모두 구매각”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코리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