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49
연예

정규 편성 '랜선장터', 장윤정‧안정환‧홍현희‧김동현 MC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4.28 10:53 / 기사수정 2021.04.28 10:5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랜선장터'가 장윤정, 안정환, 홍현희, 김동현을 MC로 전격 발탁, 파일럿에서 새 정규시즌으로 돌아온다.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보는날이 장날-랜선장터'(이하 '랜선장터')는 우수한 농·수산물을 소개하고 라이브커머스로 소비자와 연결해 판매를 도와주는 '착한' 예능프로그램이다.

지난해 9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에 첫 눈도장을 찍은 '랜선장터'는 코로나로 인해 재미와 감동은 물론 활기를 잃은 농촌 지역의 부흥을 위해 힘쓰며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출연진과 지역 주민들의 빛나는 케미스트리로 예능적 재미까지 선사했던 '랜선장터'가 오는 6월 중 정규 편성을 확정 짓고 시즌1 첫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장윤정과 안정환, 홍현희, 김동현이 MC로 합류한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랜선장터' 손자연 PD는 "조금이라도 농민들께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좋은 취지를 알아주시고 사랑을 보내주셔서 뿌듯하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또한 "더욱 알찬 내용과 신선한 웃음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새롭게 시작하는 '랜선장터' 시즌1은 두 지역 간 자존심을 건 대표 특산물 판매 대결로 진행, 농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다 함께 지켜보며 각 팀의 승패를 예측하는 방식으로 안방극장에 흥미진진함까지 선사한다.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떠오른 라이브커머스와 농촌의 색다른 만남으로 한층 풍성한 재미를 안길 ‘랜선장터’의 첫 방송이 기다려지고 있다.

다채로운 재미와 감동까지 함께 선사할 '랜선장터'는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