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30일 방송되는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이하 '안티팬')는 세계적인 K-POP 톱스타 후준(최태준 분)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최수영)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작품이다.
27일 '안티팬' 측은 그림 같은 배경 속 후준과 이근영의 로맨틱한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이 쏠린다.
포스터에는 동화를 연상케 하는 배경 속 후준과 이근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쭈그려 앉은 이근영과 그녀의 손목을 붙잡고 있는 후준은 카메라에 시선을 고정한 채 위태로운 눈빛을 뿜어내고 있다. 또한 이들을 둘러싼 그림 같은 느낌의 배경은 웹툰에서 방금 튀어나온 것 같은 두 사람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로맨틱한 무드 속 후준과 이근영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서로를 응시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는 왠지 모를 따뜻함과 신비로움까지 엿볼 수 있어 비밀 가득한 남녀의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우리 서로 몰랐던가? 영원히 모르는 게 나았던가?'라는 문구는 처음부터 어긋나버린 두 사람의 인연을 암시하면서 꼬인 악연의 실타래를 풀고 그려나갈 예측불허 로맨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안티팬'은 30일 오후 6시 네이버TV, V-LIVE,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금, 토요일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주)가딘미디어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