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10
연예

'득녀' 강소라, 플럼에이앤씨와 재계약 "10년 인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4.27 09:1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강소라가 플럼에이앤씨와 재계약을 체결, 10여 년 인연을 이어 나간다.

플럼에이앤씨는 27일 "오랜 시간 동안 깊은 신뢰로 인연을 맺어온 강소라 배우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10여 년간 함께 해 온 강소라 배우가 휴식기를 마친 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좋은 파트너이자 조력자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강소라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강소라는 영화 ‘써니’ 속 당찬 걸크러시 춘화 역을 제 옷을 입은 듯 소화해내며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이후 tvN 드라마 ‘미생’ 속 엘리트 안영이 역으로 광고계를 섭렵하는 등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

이후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부터 ‘닥터 이방인’, ‘맨도롱또똣’, ‘동네변호사 조들호’, ‘변혁의 사랑’ 그리고 영화 ‘파파로티’, ‘해치지않아’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해왔다 .

최근 특별출연한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 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한 강소라 . 10년간 호흡을 맞춰온 플럼에이앤씨와 강소라의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플럼에이앤씨는 임시완, 김소진, 민효린, 박종환, 박주희, 임선우, 최찬호 등 배우가 소속돼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플럼에이앤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