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8:33
연예

김준현, "브레이브걸스 알아?" 질문에 당황 (맛있는 녀석들)

기사입력 2021.04.26 11:10 / 기사수정 2021.04.26 11:10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이 "브레이브걸스를 아냐"는 질문에 답하지 못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코로나 여파로 힘들어진 식당을 위해 지역 경제 활성화 프로젝트로 충남 홍성의 새조개와 곱창 먹방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현은 불판 위에 익어가는 곱창을 보며 기분이 좋아진 듯 싸이의 '강남 스타일' 노래를 흥얼거렸다.

이에 문세윤은 "요즘 신곡 듣나 봐"라며 신곡을 잘 모르는 김준현을 놀렸다. 이어 유민상이 "브레이브걸스라고 알아?"라고 질문을 던졌다.

그러자 김준현은 얼버무리며 "용기 있는 소녀들"라고 답했으나 유민상은 한 번 더 "그게 다야?"라고 물어 당황케 만들었다.

이에 옆에 있던 문세윤이 "꼬북좌 유정씨 잘 보고 있습니다"라고 영상 메시지를 보내자 다급해진 김준현은 몰래 휴대전화로 검색을 하며 천연덕스럽게 "집까지 몇 시간 걸리는지 보는 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역주행 역주행"을 외치며 알고 있다는 듯 행동했으나 김민경이 "왜 역주행했어?"라고 묻자 쉽게 답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태연하게 행동하며 김준현은 "노래가 좋고 열심히 하면 좋은 날이 온다니까"라는 말로 넘어가려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문세윤이 나서 "메시지가 있다. 힘든 사람들이 들으면 용기가 되고 교훈이 된다"라며 상황을 정리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