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5:38
연예

BTS 정국, 치명적인 남신 포스로 여심 저격

기사입력 2021.04.24 00:09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숨이 멎을 듯한 갭차이로 치명적인 남신 포스를 발산해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22일 방탄소년단 공식 오피셜 트위터에서는 'BTS MAP OF THE SOUL ON:E'(맵 오브 더 소울 원) 콘셉트 포토북 라우트 버전의 YOUTH(유스)와 EGO(에고) 프리뷰 컷을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YOUTH'버전에서 여심을 홀리는 마성의 눈빛으로 블랙홀 처럼 빠져드는 치명적 아우라를 뿜어냈다.

또한 'EGO' 버전에서 정국은 눈이 부시게 빛나는 꽃미남 분위기를 풍기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를 본 팬들은 "얼굴 킹갓제네럴" "화보 맛집 정국이네" "이게 나라다 얼굴복지 최고 전정국" "숨멎.심멎 비주얼 절경" "사람 맞나요? 조각상 아닌가요? 완전 대존잘" "갑자기 시력이 6.0되고 절로 무릎 꿇게 만드는 미모" "전정국 때문에 천리안을 얻었어요" "정국천국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매주 기록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이하 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4월 24일 자)에 따르면, 지난해 2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113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의 앨범 가운데 통산 4번째로 정상(2020년 3월 7일 자)에 올랐던 이 앨범은 60주 연속 차트에 머물렀다. 한국 가수 ‘빌보드 200’ 연속 차트인 최장 기록을 경신했다.

‘MAP OF THE SOUL : 7’은 다른 차트들에서도 식지 않는 인기를 보이고 있다.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에서는 13위를 차지했고 ‘인디펜던트 앨범’ 15위, ‘톱 앨범 세일즈’ 17위를 각각 기록했다. ‘월드 앨범’ 차트에서는 1위를 탈환, 통산 26번째 정상에 올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오피셜 트위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