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31
연예

BTS 뷔, 독보적 잘생김

기사입력 2021.04.20 09:30



방탄소년단(BTS) 뷔가 짧은 시간 동안 잘생김의 정수를 보여주며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지난 14일,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방탄소년단의 일본 신곡 '필름 아웃(Film Out)'의 캔버스(Canvas) 클립 일부가 공개되며 화제가 됐다.

캔버스는 사용자가 아티스트의 음원을 플레이하면 해당 곡의 MV중 일부 장면이 백그라운드 비디오를 통해 시각적으로 제공되는 기능으로, 뷔의 클립은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짧은 영상 속에서도 빛나는 뷔의 미모는 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다채로우면서 압도적인 잘생김을 보여준 뷔의 클립에 팬들은 "여신이었다가 남신이었다가 하지만 결론은 신이다", "돈을 내고 봐야 할 잘생김이다", "클로즈업 할수록 잘생겨지는 거 너무 반칙"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방방콘 21’로 전 세계 팬들에게 뜻깊은 하루를 선물했다.

지난 17일 오후 3시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공개된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21’(BTS LIVE STREAMING, 이하 ‘방방콘 21’) 의  최대 동시 접속자 수는 270만 명을 웃돌았다.

1년 만에 돌아온 ‘방방콘 21’은 방탄소년단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로, 제목 그대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이다.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언택트(untact, 비대면) 시대’에 직면하자 기존 콘서트와 팬미팅 실황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로 새로운 공연 문화를 선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스포티파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