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3:48
연예

'나빌레라' 송강vs김태훈, '박인환 공연 데뷔' 놓고 대립 [포인트:신]

기사입력 2021.04.19 09:5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나빌레라' 송강과 김태훈이 박인환의 공연 데뷔를 두고 팽팽한 대립을 펼치는 스틸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나빌레라'(극본 이은미, 연출 한동화) 측이 9회 방송에 앞서 채록(송강 분)과 승주(김태훈)가 덕출(박인환)의 정식 공연 데뷔를 놓고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대치를 벌이는 스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19일 공개된 스틸에서 채록은 덕출의 공연 데뷔를 위해 승주와 팽팽하게 맞서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채록은 알츠하이머 증상이 점점 악화되는 덕출의 마지막 꿈을 위해 덕출의 무대 공연을 추진하고 싶은 것. 그러나 그 배경을 알지 못하는 승주는 갑작스러운 채록의 제안에 강하게 반대하며 채록과 첨예한 대립을 예고한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채록이 승주의 팔을 부여잡고 간절하게 호소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채록은 이번 공연이 덕출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에 진심을 담아 승주에게 어필하고 있어 긴장감을 높인다. 이처럼 '스승' 채록이 '제자' 덕출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가운데, 과연 덕출이 정식 공연을 통해 발레리노로 데뷔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나빌레라' 제작진은 "본 장면은 ‘덕출’을 향한 ‘채록’의 깊은 진심이 폭발하는 장면"이라며 "보다 성숙해진 ‘채록’과 더욱 섬세해진 송강의 연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나빌레라'는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의 성장을 그린 사제듀오 청춘기록 드라마.  9회는 19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tvN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