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애의 품격 있는 근황이 포착됐다.
최근 김희애는 이탈리안 하이엔드 브랜드 '로로피아나(LORO PIANA)'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했다.
연예인 및 촬영 스탭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스토어 내 모든 직원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소독과 방역 등, 정부 정책에 따른 예방 지침을 엄격하게 준수하여 촬영을 진행했다.
이 날 김희애는 대체 불가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독보적인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희애가 착용한 제품은 로로피아나의 SS21 컬렉션과 세시아 백으로 알려졌으며, 여기에 김희애만의 아름다움이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희애가 착용한 세시아 백은 곡선이 이루는 디자인과 소프트한 텍스쳐가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며, 절제된 각도로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낸다.
자연스러우면서 정밀하여 오피스룩부터 레저룩 까지 어떤 룩에도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어 각기 다른 무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의 핸드백으로 출시됐다.
로로피아나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김희애는 새롭게 공개된 SS21 컬렉션 제품들을 살펴보고 직접 착용해보는 등 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로로피아나의 SS21 컬렉션과 세시아 백은 김희애가 방문한 로로피아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로로피아나(LORO PIANA)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