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1:09
연예

래퍼 키비, 새 싱글 ‘마음2’ 발표…더블 타이틀곡

기사입력 2021.04.16 08:0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키비가 내일(17일) 새 더블 싱글 ‘마음2’를 발매한다. 

키비의 이번 더블 싱글 ‘마음2’는 여러 가지 일들을 동시에 진행하는 자신의 모습을 여행 가방에 비유한 경쾌한 힙합 트랙 ‘Suitcase(수트케이스)’와 국경을 두고 많은 분쟁과 갈등을 겪는 사람들의 고뇌를 담은 감성적인 트랙 ‘국경’, 총 두 곡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신예 프로듀서 ‘Neulbo’와 ‘On Fleek’이 작업한 완성도 높은 트랙 위에 키비 특유의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오랜만에 솔로작으로 돌아오는 키비는 “지금의 제 마음 상태에 관한 여러 곡들 중 2곡을 담게 되었다는 의미를 담아 앨범명을 ‘마음2’로 하였다”라며 “현재 작업 중인 ‘마음’이라는 EP에 이번에 공개하는 트랙들 외에도 또 다른 마음들을 담은 곡들을 함께 담아 들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앨범 발매 소감을 전했다. 

키비는 지난 2004년 데뷔 이후 꾸준한 활동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해온 베테랑 래퍼로, 솔로 활동 외에도 동료 래퍼 마이노스와 듀엣을 이룬 팀 이루펀트 활동을 통해 국내 힙합씬에서 중요한 영역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김재환, 박지훈, 아이즈원 등 다수의 케이팝 앨범에 작사가로 참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재능을 뽐내고 있다. 

한편, 키비의 진솔한 마음을 노래한 더블 싱글 ‘마음2’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