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배우 김보정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다. 드라마 '미스티'의 제인 작가와 '낭만닥터 김사부2'의 공동연출을 맡았던 이길복 감독의 의기투합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김보정은 극 중 패션회사 더원의 디자인팀 과장 남나리 역을 맡았다. 남나리는 깔끔한 성격처럼 일 처리도 깔끔하며, 자신이 고른 답이 정답이라는 소신과 믿음도 강한 인물이다. 똑 부러지는 직장인의 매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상사인 하영은(송혜교 분)을 의지하고 진심으로 따르는 모습을 보여주며 극에 활기와 공감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앞서 김보정은 연극 '올모스트 메인', '미스 프랑스', '사이레니아', 뮤지컬 '그날들', '시데레우스' 등 수 많은 무대에 올라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이어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돌아와요 아저씨', '낭만닥터 김사부', 영화 '롱 리브 더 킹', '오! 문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 등이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올해 하반기 편성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