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치즈(CHEEZE)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LOSER(루저)’를 발매한다.
신곡 ‘루저’는 치즈(CHEEZE)의 지난 앨범 ‘오늘의 기분’, ‘수채화’에 이어 다시 한번 작곡가 한밤(midnight)과 호흡을 맞춘 곡으로 빈티지한 신디사이저, 기타 등의 악기 사운드가 후렴구로 갈수록 점차 확장되며 경쾌함이 극대화되는 웰메이드 댄스곡으로 달총의 보컬이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하이틴 드라마를 본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이번 싱글 ‘루저’는 매 순간 남들에게 받는 평가 속에 자라난 내 모습에 가끔은 나조차도 의문이 들 때가 있지만 그것 또한 별일 아니라는 듯 웃어넘기고자 하는 시니컬함이 묻어나는 태도를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CHEEZE(치즈)의 대표곡이자 K-판타지 뮤직비디오의 시초인 ‘어떻게 생각해’, ‘좋아해’, ‘긴 꿈에서’ 뮤직비디오의 메가폰을 잡았던 비하인드더씬 이래경 감독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되었으며, 드라마 ‘스토브리그’, ‘낭만닥터 김사부’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던 배우 이규호, 196cm 장신 모델 수퍼톨러(supertaller) 이대희가 달총과 함께 코믹한 컨셉으로 열연을 펼치며 또 한 편의 K-판타지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고한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뮤직비디오에서 안무와 시트콤 연기를 선보이는 치즈(CHEEZE)의 색다른 모습도 많은 기대를 모은다. 달총은 “함께한 배우분들이 현장에서 친절히 대해 주셔서 재미있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최근 발매한 네이버 웹툰 ‘소녀의 세계’ OST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 발매 후 음원 차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CHEEZE(치즈)는 신곡 활동 시작으로 ‘히스토리 라이브’를 선보인다. 전세계에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는 ‘히스토리 라이브’ 티켓은 15일 오후 8시부터 어메이저, 인터파크 티켓, 멜론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24일 토요일 오후 7시 어메이저 앱을 통해 공연을 볼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매직스트로베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