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2:52
연예

아스트로, '쇼챔피언' 1위 "벌써 6년차, 팬들 덕분에 행복"…2관왕 달성[종합]

기사입력 2021.04.14 19:35 / 기사수정 2021.04.14 19:3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아스트로가 '쇼챔피언' 4월 둘째주 1위를 차지했다.

1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강승윤 '아이야', 백현 'Bambi', 아스트로 'ONE', 아이유 '라일락', 웬디 'Like Water'가 TOP5로 이름을 올린 가운데, 아스트로가 1위를 차지했다.

1위를 한 아스트로는 리더 진진 "너무 영광이고 저희 판타지오 회장님, 그리고 저희 여섯 명의 가족들 너무 감사하다"라며 "저희가 벌써 6년 차다.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분 덕분에 행복할 수 있었고 지금도 행복하다. 앞으로 믿을 수 있는 아스트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베리베리 강민과 '쇼챔피언' MC를 맡고 있는 문빈, 산하는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산하는 "저희가 받게 될 줄 몰랐는데 후보에 있으니까 더 떨렸다"라며 문빈은 "내심 기대했는데 안 될 것 같았는데 깜짝 놀랐다"라고 말했다.

아스트로는 타이틀곡 'ONE'으로 섹시하고 에네제틱한 무대를 꾸몄다. 리더 진진이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수록곡 'All Good'를 통해 청량한 매력을 더했다.

김재환은 1년 4개월 만에 컴백,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 무대를 공개했다. '찾지 않을게'는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라틴팝 장르의 곡이다. 김재환 특유의 파워풀한 보이스로 무대를 꽉 채웠다.

우주소녀의 'UNNATURAL'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행동이 어색해지는 알쏭달쏭한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우주소녀는 시크한 블랙 의상으로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해 돌아온 김세정은 'Warning (Feat. lIlBOI)'으로 '쉬어야 할 땐 쉬어 가자'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K-POP 루키로 꼽히는 BAE173는 타이틀곡 '사랑했다'로 아련함과 청량함을 동시에 표현했다. 4세대 걸그룹 스테이씨는 'ASAP'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자랑했다.

'Ponzona'로 성공적인 데뷔를 한 퍼플키스는 이날 아쉬운 마지막 방송을 했다. 데뷔곡 'Ponzona'는 퍼플키스의 매력으로 세상을 물들이겠다는 다짐과 포부가 담긴 곡이다.

이외에도 이날 '쇼챔피언'에는 드리핀(DRIPPIN), OnlyOneOf, 미래소년(MIRAE), 다크비(DKB), T1419, 루나솔라(LUNARSOLAR), 3YE, NTX(엔티엑스), 지세희, 신촌타이거가 출연했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