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23:37
연예

유키카, 치즈·박문치·안신애 참여한 신곡 '별방울' 메이킹 필름 공개

기사입력 2021.04.12 15:5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유키카(YUKIKA)가 수록곡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유키카는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Timeabout,(타임어바웃,)' 수록곡 '별방울(PUNG!)'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스튜디오에서 녹음을 진행하는 과정부터 마무리하는 모습까지 유키카의 녹음 과정을 그린 장면들이 담겼다.

밝은 표정으로 스태프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은 물론, 진지한 표정으로 녹음을 준비하는 유키카의 모습 등이 눈길을 끈다. 특히 유키카의 청순한 비주얼과 곡의 몽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따뜻한 감성을 지닌 유키카의 미니 1집 ‘Timeabout,’에서 가장 독특한 곡으로 꼽히는 '별방울(PUNG!)'은 대중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달총(CHEEZE), 박문치, 안신애가 공동 작사, 작곡했으며 박문치가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 갑작스레 쏟아지는 밤하늘 유성처럼 갑자기 찾아온 운명, 무언가에 홀린 듯이 둘만의 세계로 사라진 시간을 꿈을 쫓듯 노래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유키카는 오는 17일 오후 9시 스토리텔링형 공연 ‘히스토리 라이브’를 개최한다. 글로벌 K-POP 플랫폼 어메이저 앱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되며, 티켓은 어메이저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우분트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