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레드벨벳 웬디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When This Rain Stops’(웬 디스 레인 스톱스) 라이브 클립이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0시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When This Rain Stops’ 라이브 클립은 호소력 짙은 음색과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웬디의 라이브를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When This Rain Stops’는 무게감 있는 피아노 연주와 웬디의 보컬이 어우러진 슬로우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웬디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묘사한 가사에는 삶에 지친 순간 ‘때로는 잠시 쉬어가도 괜찮다’는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웬디의 첫 솔로 앨범 ‘Like Water’(라이크 워터)는 더블 타이틀 곡 ‘When This Rain Stops’와 ‘Like Water’를 비롯한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3개 지역 1위를 차지하는 등 웬디의 높은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한편, 웬디는 오는 1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더블 타이틀 곡 ‘When This Rain Stops’와 ‘Like Water’ 2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M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