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2020년 11월에 EP 앨범 ’Rich or Die(리치오어다이)’를 발매하며 재능과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Royal 44(로얄포포)가 새로운 EP 앨범 ‘Seasons Change(시즌스 체인지)’를 발매한다.
이번 EP 앨범 ‘Seasons Change(시즌스 체인지)’는 총 4개의 트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타이틀곡 ‘Who’은 Royal 44(로얄포포)와 Festy Wxs가 함께 프로듀싱 하였다.
수록곡 ‘Ride 4 Me’는 2021 한국힙합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있는 호미들의 멤버 CK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였으며, ‘Luxury Flow’는 영앤리치 레코즈의 수장 수퍼비가 피처링을 하며 EP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EP 앨범을 공개하며 Royal 44(로얄포포)는 “한곡 한곡 넘길 때마다 그때 계절의 느낌이 난다. 4개의 트랙 전부다 들어보면 알 것”이라고 전했다.
영앤리치 레코즈가 영입한 Royal 44(로얄포포)는 2019년 7월 15세의 나이에 ‘Human Chandelier’(휴먼 샹들리에)라는 곡으로 힙합씬에 데뷔한 후 영앤리치 레코즈의 여섯번째 멤버로 영입된 2005년생 최연소 래퍼이다. 이미 입단과 동시에 ‘Volcanic Eruption’(볼캐닉 이럽션)라는 디지털 싱글을 발표해서 힙합씬에 신선한 충격을 주며 재능을 인정받은 래퍼이다.
수퍼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호미들까지 막강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영앤리치 레코즈의 실력파 신예 래퍼 Royal 44(로얄포포)의 음악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Royal 44(로얄포포)의 신보 ‘Seasons Change(시즌스 체인지)'는 오는 11일 오후 6시에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영앤리치 레코즈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