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7:39
연예

BTS 정국, 월요병도 이기게 만드는 남신 미모

기사입력 2021.04.04 23:37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휠라' 화보에서 급이 다른 미남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일 휠라 공식 SNS 계정에서는 '청량한 날에 어울리는 가벼움' 이라는 글과 함께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2021 휠라 프로젝트7 컬렉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정국은 다양한 컬러로 믹스된 FILA 로고와 프로젝트 네임이 돋보이는 화이트 티셔츠와 심플한 바람막이 자켓, 그레이 카고 팬츠를 우월한 비율과 탄탄한 피지컬로 남다르게 소화했다.



정국은 날렵한 턱 선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극강의 샤프함을 발산했고, 치명적인 섹시미와 짙은 남성의 매력으로 여심을 강탈했다.

한편, 그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일본 신곡 'Film out'으로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3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Film out'은 다운로드 수 2만 3,344 건을 기록하며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

'Film out'은 방탄소년단이 오는 6월 16일 발매 예정인 일본 베스트앨범 'BTS, THE BEST'의 수록곡으로, 지난 2일 선공개됐다.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 장르 곡이다. 멤버 정국이 작곡에 참여해 일본의 록밴드 백 넘버(back number)와 호흡을 맞춰 완성했다.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Film out'은 공개 직후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3일 정오까지 전 세계 9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송 차트에서 정상을 휩쓸었고, 라인 뮤직과 AWA, mora 등 일본 주요 음원사이트에서도 1위를 달성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