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이하 ‘너목보8’)’ 10회에는 ‘너목보’가 낳은 최고의 스타 황치열이 초대스타로 출연해 미스터리 싱어들과 대결을 펼친다.
2일 방송되는 ‘너목보4’에서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좌중을 사로잡으며 스타덤에 오른 가수 황치열은 시즌6에 이어 시즌8에도 초대스타로 등장, 다시 한번 미스터리 싱어들과 진검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너목보6’에서 최후의 1인으로 실력자를 찾아내며 멋진 듀엣무대를 선보였던 황치열은 “립싱크만 보면 다 알 수 있다”며 자신감이 가득한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골격, 흉강, 입 모양, 혀의 움직임 등 자신만의 포인트로 음치를 색출해내겠다고 밝힌 황치열은 라운드가 계속될수록 반전을 거듭하는 미스터리 싱어들의 모습에 당황을 감추지 못하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처음의 당당한 기세와는 달리 자신 없이 최후의 1인을 선택한 황치열에게 음치 수색대는 탄식을 쏟아냈고, 황치열은 어리둥절한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과연, 황치열은 실력자와의 듀엣 무대를 완성할 수 있을지 오늘 저녁 방송되는 ‘너목보8’ 10회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20분, Mnet과 tvN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Mnet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