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가 4월 4일 펼쳐지는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리패키지 타이틀곡 무대를 선공개한다.
‘Beyond LIVE - SHINee : SHINee WORLD’(비욘드 라이브 - 샤이니 : 샤이니 월드)는 4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의 Beyond LIVE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이번 무대에서는 샤이니의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모두 만날 수 있어 전 세계 안방 1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날 공연에서 정규 7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Atlantis’(아틀란티스)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역대 히트곡부터 정규 7집 ‘Don’t Call Me’(돈트 콜 미) 수록곡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샤이니의 첫 온라인 콘서트인 만큼, 샤이니의 황홀한 무대에 ‘비욘드 라이브’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AR 및 XR 효과, 화려한 3D 그래픽 등이 더해져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며, 공연 생중계 관람권 예매는 네이버 V LIVE, 예스24, SMTOWN &STORE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앨범 ‘Atlantis’는 12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15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