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5:16
연예

이유미·하니 '어른들은 몰라요', 4월 15일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21.03.31 17:55 / 기사수정 2021.03.31 17: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감독 이환)가 4월 15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가정과 학교로부터 버림받은 10대 임산부 세진이 가출 4년 차 동갑내기 친구 주영과 함께 험난한 유산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박화영'에 이어 어른들은 모르는 10대들의 진짜 이야기를 강렬하게 그려낸 '어른들은 몰라요'는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섹션에 초청돼 한국영화감독조합 메가박스상, KTH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일찍이 화제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여기에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신예 배우 이유미와 안희연(EXID 하니)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며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어른들은 몰라요' 메인 포스터는 배우 이유미, 안희연의 존재감을 담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각각 10대 가출 청소년 세진(이유미 분)과 주영(안희연) 역을 맡은 두 배우의 강렬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세상에 대한 기대를 저버린 듯한 표정과 무기력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극 중 세진과 주영이 겪게 될 이야기에 호기심을 자극하고, 두 배우가 섬세하게 그려낸 입체적인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원래 관심 없었잖아요, 우리한테'라는 솔직하고 거침없는 카피가 더해져 이환 감독이 또 한번 스크린에 담아낸 파격적인 작품세계와 관객들에게 던질 강렬한 영화적 화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4월 15일 롯데시네마에서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처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