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인피니트 김성규의 새 앨범 ‘원트 포겟 유(Won’t Forget You)’ 작업기가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성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원트 포겟 유(Won’t Forget You)’ 비하인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성규의 앨범 녹음 과정부터 재킷 촬영 현장,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그리고 그의 진솔한 인터뷰까지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김성규는 넬 김종완과 함께 ‘원트 포겟 유(Won’t Forget You)’ 녹음에 나섰다. 두 사람은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위해 서로의 의견을 공유했고, 김성규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녹음에 임하며 팬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이어 김성규는 재킷 촬영 현장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캐주얼한 니트, 비비드한 슈트, 스포티한 후드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한 김성규는 비주얼 적으로 파격적인 변화를 시도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또한 김성규는 뮤직비디오 립싱크 촬영도 라이브로 열창하며 ‘명품 보컬리스트’다운 실력을 증명해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아이즈원 권은비가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두 사람은 헤어진 연인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 내 현장 스태프들에게 ‘연기 천재’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성규와 호흡을 맞춘 권은비는 “성규 선배님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즐거운 현장 속에서 같이 촬영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 성규 선배님 앨범 잘 되길 응원하겠다. 파이팅”이라며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끝으로 김성규는 “울림에서 마지막으로 촬영하는 뮤직비디오에 은비가 함께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 대표님, 회사 식구들 다 오셔서 응원 많이 해주시고 좋은 촬영할 수 있게 도와주셨는데 기분이 좋으면서도 시원섭섭하다”며 “이 영상을 빌려서 아무것도 몰랐던 20살부터 지금까지 저를 잘 이끌어주신 울림 식구들 정말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어 “예전부터 열심히 작업한 앨범이니까 많이 들어주시고, 또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만났으면 좋겠다. 인스피릿 사랑한다”라는 말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지난 29일 발표한 김성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원트 포겟 유(Won’t Forget You)’는 발매와 동시에 전곡이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것은 물론, 스포티파이(Spotify)의 K-록 스피릿 등 인기 플레이리스트 커버를 장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김성규는 ‘원트 포겟 유(Won’t Forget You)’를 끝으로 11년간 몸담은 울림엔터테인먼트와의 동행을 마쳤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인피니트 유튜브 캡처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