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3:56
연예

김상혁, 매매가 5억·18평집 거주 "롯데타워 옆, 수익률 100%" (억울왕)[종합]

기사입력 2021.03.26 18:1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김상혁이 자신이 거주 중인 집의 집값을 공개했다. 

26일 김상혁 유튜브 채널 '억울왕'에는 '롯데타워 옆 집 사서 수익률 100% 난 연예인'이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김상혁은 서울의 한 PC방에서 제작진과 만났다. 그는 "'너목보' 촬영이 끝났다. 모니터하러 왔다. 어떤 상황에서 어떤 멘트를 적절히 했는지 분석을 하러 왔다"며 열심히 방송을 모니터링했다. 

이어 향한 곳은 부동산. 그는 부동산 사장과 만나 "동네 주민이고 부동산 시세가 궁금하다. 일단 제가 사는 OO빌리지가 얼마인지랑 전세로 내놓는다면 얼마인지 궁금하다"며 "실평수는 18평 정도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부동산에서는 "전세가 3억5천만 원~4억 5천만 원, 매매는 5억 원선"이라며 "OO빌리지가 주차 공간이 넓어서 주변에 비해서는 상당히 인기가 높은 빌라"라고 답했다. 



김상혁 유튜브 PD도 "송리단길이 활성화되면서 올랐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부동산은 "그렇다. 아무래도 송리단길 형성이 되고 9호선 송파나루역이 뚫리면서 상당히 호가가 높아졌다"며 "상가가 발달이 돼 있는데 임대인들이 다른 지역에서 죽어간 사실을 알기 때문에 임대료를 올리지 않으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김상혁은 "제가 여러 사업을 하고 있다. 찐빵집이랑 오락실을 하는데 여기서 만약 실평수 10평 정도, 1층에서 장사를 한다고 가정하면  월세, 권리금, 보증금이 어느 정도냐"는 본격적인 질문을 했다. 

부동산은 "평수에 따라서 좌우가 될 텐데 열 평이라고 하면 최하가 4천 정도라고 보면 된다. 20평 되면 8천~1억 정도"라며 "월세는 건물마다 차이가 있다. 새로 지은 집들은 10평이라 하더라도 200만 원 이상이다. 오래된 건물은 100~150만 원으로 형성이 돼 있다. 보증금은 1천~2천만 원"이라고 알려줬다. 

이후 부동산에서 빠져나온 PD는 "자산이 5억 이상은 있는 것 아니냐. 빚도 없다고 하지 않았냐"며 김상혁의 집값에 놀라워했다. 그러자 김상혁은 "그래. 저거 자가인데"라고 자랑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김상혁 유튜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