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27
게임

미르4, 원스토어 스페셜 이벤트 실시…내일(25일)부터 금화 2배

기사입력 2021.03.24 17:14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미르4가 금화 2배 이벤트를 연다.

24일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25일(목)부터 원스토어와 함께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수)까지 원스토어에서 미르4의 모바일 또는 PC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금화 상자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금화 상자를 구매하면 이벤트 상품마다 최대 3회차까지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구매한 금화의 2배만큼 금화를 얻을 수 있고, 3회차 구매 시에는 상품별로 각각 금화 2배 혜택에 일등천(팔찌), 일등경(목걸이), 일등수(반지) 등의 영웅 장신구 3종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받은 영웅 장신구를 보감에 등록하면 명중, 치명, 회피 등 전투력이 향상되는 보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미르4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앞으로 다가올 성장과 전쟁의 시대를 위한 업데이트 계획을 밝혔다. ▲네 가지 혈도에 대한 수련을 할 수 있는 ‘폐관수련’ ▲비천왕의 왕명을 수행해 전투력 보상을 대가로 얻을 수 있는 ‘명성’ ▲정령, 마석, 정령보물을 전설 그 이상으로 뛰어넘는 ‘초월’ 등 더 높은 곳을 향한 새로운 성장 시스템을 추가한다.

이와 함께, 서버의 경계를 허물고 게임의 재미를 더욱 확장할 원정 콘텐츠가 오픈되며, 극강의 파괴력과 생존력을 겸비한 신규 직업 ‘석궁사’를 선보인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위메이드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