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인 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 2(비포 선라이즈 파트 2)'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4일 정오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장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먼저 첫 번째 공개된 이미지에서 T1419는 새벽처럼 차가운 눈빛으로 시선을 끈다. 짙게 깔린 어둠을 배경으로 결연한 표정을 짓고 나란히 선 멤버들에게서 의미심장한 분위기가 풍긴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이미지에서는 첫 번째 포토와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다채로운 포즈와 컬러풀한 색감의 조화는 T1419의 맑고 찬란함과 자유분방함을 드러냈다.
T1419는 상반된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BEFORE SUNRISE Part. 2' 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BEFORE SUNRISE(비포 선라이즈)'가 '오롯한 나'를 찾는 과정 속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담은 시리즈인만큼 이번 앨범에선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지난 1월 11일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로 데뷔한 T1419는 같은 날 개최한 ‘글로벌 데뷔쇼’에서 약 30만 명의 온라인 관객을 운집시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데뷔곡 '아수라발발타'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3000만 뷰를 돌파하며 ‘완성형 신인’의 저력을 선보였다.
한편, T1419는 오는 25일 0시 첫 번째 솔로 필름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이어나간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