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8:36
연예

BTS 지민, 완판을 부르는 청순미

기사입력 2021.03.23 15:04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미와 로맨틱한 달콤 보이스로 팬들을 사로잡아 막강 브랜드 파워를 과시,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22일 유엔(UN)이 정한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해 방탄소년단의 특별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짧은 금발 헤어스타일에 화이트 이너와 빨간색 오버사이즈 타탄체크 셔츠 착장을 한 지민은 네추럴한 10대 미소년의 풋풋함과 물처럼 맑고 청순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텀블러에 담긴 물을 마시고 "여러분들에게 물은 어떤 의미인가요?"라며 '세계 물의 날' 특별 영상의 취지에 맞는 질문으로 달콤하고 로맨틱한 목소리, 발음마저 팬들을 설레게 했다.

영상이 공개되자 단 1초도 되지 않는 출연 장면에도 불구하고 지민이 착용한 한화 약 60만 원 상당의 레드 타탄체크 셔츠 총 6개의 전 사이즈가 완판됐다.

팬들은 '나의 생명수는 박지민이지', '당장 프리미엄 워터 광고 찍자', '10대 아이돌 인줄. 점점 어려진다', '앳된 얼굴에 로맨틱 달콤 보이스까지 기절각', '역시 완판남', ' 미모 감상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겠다' 등으로 호응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현대 라이프스타일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