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미스트롯2' 초등부 맏언니 이소원이 생애 첫 싱글을 발매하고 팬들과 만난다.
22일 오전 소속사 린브랜딩은 공식 SNS를 통해 이소원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엄마'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음원 발매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소원은 교복을 입고 청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큰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한층 더 맑고 깨끗한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해 12월 '미스트롯2' 초등부로 참가하며 대중들 앞에 선 이소원이 생애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보로, 싱어송라이터 라디(Ra.D)의 명곡 '엄마'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특히 이소원은 '미스트롯2' 마스터 오디션 당시 윤복희의 '여러분'에 담긴 밀도 높은 정서를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마스터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선사한 바 있어 이번에 발매될 리메이크 곡 라디의 '엄마'는 어떤 감성으로 재해석 했을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미스트롯2 7공주 스페셜'에 출연해 변함없는 맏언니의 모습을 보여준 이소원은 라디의 ‘엄마’ 리메이크 곡을 통해 이 시대 모든 엄마들의 마음에 위로와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소원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엄마'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린브랜딩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