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0:47
연예

박군→오종혁, 활력 넘치는 도열 경례 '시선 강탈' (강철부대)

기사입력 2021.03.18 15:32 / 기사수정 2021.03.18 15:32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강철부대’가 전략 분석팀 MC 군단과 6부대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23일 첫 방송되는 채널A, SKY의 신규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가 전략 분석팀 MC 군단과 6부대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돋운다.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초월적 피지컬과 고도의 멘탈을 요구하는 극한의 미션과 ‘리얼 특수부대’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전략 분석 MC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 츄(이달의 소녀)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도열경례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MC들과 참가대원 24인의 첫 대면이 이루어진 이날 스튜디오는 활력으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참가대원 24인은 턱걸이 기구를 활용한 대결에 나설 예정이다. 베일에 가려진 부대원들은 강인한 체력과 승부욕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타클을 선사한다고. 여기에 전략 분석 MC 김동현의 흥미진진한 표정이 더해져 치열한 접전의 결과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클릭비와 해병대 수색대원 출신의 오종혁은 냉철한 저격수의 면모를 드러내는가 하면 박준우(박군)는 압도적 피지컬로 특수전사령부의 위엄을 자랑한다. UDT(해군특수전전단)의 육준서는 상대를 제압하는 카리스마로 범접불가의 아우라를, SSU(해난구조전대)의 황충원은 생명을 수호하는 전군 유일 구조부대다운 사명감 가득한 눈빛을 선보인다.

‘리얼 특수부대’ 대격돌에 참여할 부대로는 특전사(특수전 사령부), 해병대수색대, 707(제707 특수임무단), UDT(해군특수전전단), SDT(군사경찰특임대), 그리고 SSU(해난구조전대)가 합류 소식을 알린 가운데, 승기를 거머쥘 도전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강철부대’는 전략 분석 MC 김성주,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최영재, 츄 라인업과 ‘도시어부’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강철부대'는 오는 23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SKY '강철부대'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