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는 3월 17일, 배우 이동욱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엘르 액세서리 4월호 커버 스토리를 예고하며, 일부 화보 컷을 미리 공개했다.
미리 공개된 화보 컷 속 이동욱은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모델 김성희와 함께 커플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다. 특히 눈길을 사로 잡는 이들의 커플 주얼리는 크롬 하츠(Chrome Hearts) 제품으로 알려졌다.
크롬 하츠는 파격적이면서도 섬세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유명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아메리칸 럭셔리 주얼리&패션 브랜드다. 시그니처 실버 주얼리와 강렬한 프린트가 더해진 의류 등은 MZ 세대들이 열광하는 명품 중 하나로 꼽힌다.
볼드한 반지, 블레이슬릿, 네크리스, 티셔츠, 양말 등 크롬 하츠의 대표 아이템들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한 이동욱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커플 화보와 솔로 화보를 모두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전해진다. 촬영 현장에서는 시크한 포멀 룩부터 캐주얼한 꾸안꾸 일상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모델 김성희와도 찰떡 케미를 선보인 이동욱에 대한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동욱이 커버를 장식한 엘르 액세서리 4월호는 3월 19일 발간될 예정이며, 함께 촬영된 패션 필름은 3월 17일 저녁 엘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이동욱은 “평소에도 크롬 하츠 주얼리를 즐겨 착용한다”며, “이번 촬영을 통해 주얼리의 매력에 더 푹 빠지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동욱은 영화 ‘싱글 인 서울’ 개봉을 앞두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엘르 코리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