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으로 더 이상 올라갈 곳이 없다”
15일 아이유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는 “[IU TV] 사랑에 빠진 좀비유의 아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영상은 최근 공개된 ‘플루’의 티저 촬영 현장 비하인드로, 아이유는 이번 영상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뽐내 공식 팬클럽 유애나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춤 실력에 대한 그의 자부심.
스텝이 “춤이 일취월장”한다고 칭찬하자 그는 “춤으로 더 이상 올라갈 곳이 없다”라며 기세등등한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그의 자부심 넘치는 멘트에 아이유팀 스텝들은 얼굴을 가리는 등 격하게 동의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한 스텝이 “역시 댄스가수”라며 아이유의 자부심에 날개를 달아줬고, 아이유는 “댄스인생 14년차”라며 댄스가수로서 자신의 경력을 강조했다.
해당 영상은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달 25일 발표를 앞두고 있는 정규 5집 수록곡 ‘Flu(플루)’의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티저 영상은 첫 장면부터 목에 핏줄이 다 드러난 채 핏기 없는 창백한 안색으로 마치 좀비를 연상케 하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내 눈을 감았다 뜬 아이유는 음악에 맞춰 숨이 가쁜 듯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마지막에는 모든 것이 방전돼 지쳐 쓰러진 동작으로 마무리를 지어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안겼다.
티저 영상과 함께 짧게 공개된 ‘Flu(플루)’는 세련된 비트와 트렌디한 사운드가 아이유의 독보적인 음색과 만나 또 다른 음악적 색채를 드러내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아이유는 앞서 정규 앨범 속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티저와 수록곡 티저를 선보인데 이어 화려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트랙 리스트를 공개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매번 궁금증을 유발하는 다양한 형태의 티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유는 오는 25일 정규 5집 음반을 정식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유 유튜브 채널 ‘이지금’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