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40
연예

'와와퀴' 윤은혜, 밥굽남의 달콤한 제안에 여심 흔들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1.03.15 13:1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와일드 와일드 퀴즈' 윤은혜가 첫 게스트로서 신고식을 제대로 치른다. 식재료가 걸린 퀴즈 대결에 처음 나선 그녀에게 밥굽남은 달콤한 '악마의 제안'을 던진다. 

오는 16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에서는 강원도 영월에 마련된 새로운 뻐꾸기 산장에서 퀴즈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과 게스트 윤은혜의 모습이 공개된다.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 쿡방 퀴즈쇼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와 종합편성채널 MBN이 첫 공동 제작하고 첫 동시 방송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퀴즈 앞에 난관에 봉착한 윤은혜의 모습과 그녀에게 시선이 집중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윤은혜의 표정을 살피는 밥굽남의 모습이 심상치 않은 상황을 예상케 한다.

윤은혜와 함께하는 첫 퀴즈에 걸린 식재료는 단 3개. 기존보다 적은 식재료 수에 의욕을 불태운 멤버들 가운데, 그동안 퀴즈 최약체였던 밥굽남의 반란이 시작됐다고.

그런가 하면 밥굽남은 패자부활전 퀴즈를 앞두고 돌발 제안까지 하며 기세 등등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양세찬은 “형, 왜 그래요?”라며 당황했고, 박세리는 강하게 거부하기도. 밥굽남이 던진 ‘악마의 제안’에 모두가 긴장한 가운데, 윤은혜는 “드루와요~”라는 밥굽남의 유혹(?)에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악마의 유혹’에 빠져든 윤은혜의 선택이 어떤 결과를 몰고 올지, 또 악마의 미소를 짓고 있는 ‘승부사’ 밥굽남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오는 16일 방송되는 ‘와와퀴’ 7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와일드 와일드 퀴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