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6:44
연예

BTS 지민, “스스로 먼저 사랑해야 마음의 문이 열려”

기사입력 2021.03.15 09:12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미국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 캠페인에 대한 소신을 밝히며 감동을 전했다.

지난 15일 미국 인기 라디오 채널 '잭 생 쇼'(Zach Sang Show)와의 인터뷰에서 진행자 '잭 생'은 "이 메시지(러브 마이셀프)는 언제나 중요하지만 2021년 이 시점에 매우 중요한 메시지가 되었다"며 첫 캠페인을 시작한 2017년 이후와 달라진 점에 대해 물었다.

이에 지민은 "메시지 자체는 변함이 없다. 저도 겪어보고, 멤버들과 대화 해보고, 앨범을 (통해서) 노래하고, 팬들과 소통하면서 느꼈던 건 스스로에게 안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고 자존감이 높지 않았을 때, 상대방에게 더 예쁜 소리가 안 나왔던 것 같다"고 솔직한 경험담을 전했다.

그러면서 지민은 "스스로를 먼저 사랑해야 마음의 문이 열릴 수가 있구나"라는 것을 느꼈다며 "사람들과도 같이 나누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는 경험담을 통해, 진정한 'Love my self' 실현에 대해 언급하며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

지민은 미국 유명 라디오 '102.7 KIIS FM' 인터뷰에서도 이 캠페인에 대해 "영광이고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하며, "저희로 인해서 무언가 남는 것,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게 감사하고 항상 많이 배운다"며 겸손함도 덧붙였다.

또한 캠페인을 하면서 "나는 '러브 마이셀프'를 하고 있었나?"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고, 왜 필요한지에 대해서도 생각하게 되었다면서 "많은 사람들이 저희로 인해 조금이라도 더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다면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갈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지난 5일 유니세프와의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2022년까지 '러브 마이셀브'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으며, 당시 지민의 기부 선행을 통한 선한 영향력의 재조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채널 '잭 생 쇼'(Zach Sang Show)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