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29
연예

'음중' 아이유, 무대 없이 1위…브레이브걸스, 청량한 '롤린' 무대 [종합]

기사입력 2021.03.13 16:42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아이유가 무대 없이 1위를 차지했다.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3월 둘째주 1위가 공개됐다. 

샤이니, 아이유, 에이티즈가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1위 주인공은 바로 아이유였다. 

새롭게 컴백한 크래비티는 'Bad Habits'로 돌아왔다. 남다른 무대 장악력으로 시청자들을 홀린 크래비티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Way V는 'Kick Back' 무대를 공개했다. 파워풀한 안무와 카리스마 넘치는 이들의 모습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역주행 신화를 새롭게 쓴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무대도 공개됐다.

무대 전 스튜디오에 등장한 브레이브걸스는 "'롤린'이 4년 만에 역주행했는데 어안이 벙벙하다"라며 "행복한 나날 보내고 있다. 관심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여러분 덕분에 '음악중심'에 다시 나오게 됐다. 너무 감사하다"고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공개된 무대에서 브레이브걸스는 상큼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시그니처 안무인 '가오리춤'과 중독성 넘치는 노래로 무대를 장악했다. 

여기에 온앤오프는 청량한 매력을 자랑했으며, 아이콘은 감성 넘치는 목소리로 '왜왜왜' 무대를 꾸몄다. 

한편 '음악중심'에서는 iKON, 브레이브걸스, 온앤오프, 에이티즈, WayV, BDC, CRAVITY, GHOST9, 영지, 펀치(Punch), VERIVERY, MCND, 위아이(WEi), 트라이비(TRI.BE), W.O.W, AboutU가 출연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