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아이유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는 “[엔터 직장인 이지동] 짤릴 각오하고 신곡 한번 들어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아이유의 신보를 미리 들어보고 있는 EDAM 신입사원 이지동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지동 본인만 듣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멜로디인지는 알 수 없어 궁금증을 더더욱 유발하는 콘텐츠. 다만 힌트는 다소 담겨 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특히 EDAM 신입사원 이지동의 빛나는 미모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아이유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지금’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8일 컴백 타임테이블을 선보인데 이어 1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5집 앨범 ‘LILAC (라일락)’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는 더블 타이틀곡 ‘라일락’, ‘Coin (코인)’을 포함해 ‘Flu (플루)’, ‘봄 안녕 봄’, ‘아이와 나의 바다’ 등 총 10개의 트랙들이 수록되어 정규 앨범을 꽉 채웠다.
정규 5집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은 음반과 동명의 타이틀인 ‘라일락’으로, 이번 앨범을 통해 아이유와 함께 첫 호흡을 맞춘 임수호, Dr.JO (닥터조), N!ko (니코), 웅킴이 작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또 다른 타이틀 곡인 ‘Coin (코인)’은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Poptime (팝타임)과 Kako (카코)가 아이유와의 협업을 펼치며 막강한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의 수록곡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나얼, AKMU (악동뮤지션)의 이찬혁, 딘 (DEAN), 우기 (WOOGIE), 페노메코 (PENOMECO)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뮤지션들이 총출동했으며 작곡가 박우상, 임금비, SUMIN (수민) 등 유명 작곡진이 대거 참여해 아이유와의 색다른 조합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이유의 정규 5집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지금’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